우측 퀵메뉴 열기
실시간 인기검색어
닫기
공지사항
7
자주하는질문
6
질문과답변
8
1:1문의
14
결제관련문의
6
제휴문의
6
광고문의
7
질문과답변
프리미엄 상품평이 써지지 않습니다.
BY admin 2023-08-29 08:11:35
5 98 0
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이 안되는 경우에는 몇가지가 있습니다.
아래의 내용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.

1. 동일한 상품번호의 프리미엄 상품평이 미리 등록되어 있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기존의 상품평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상품번호에 하나의 상품평만 쓸 수 있습니다.

2. 수취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
- 프리미엄 상품평은 배송완료가 되었다 할지라도 수취확인을 하지 않으시면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3. 수취확인을 한지 15일이 지났을 경우
- 수취확인을 하고 난 뒤 15일이 지난 체결건에 대해서는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

4. 성인용품인 경우
- 성인용품은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.

5. 불량 등급인 경우
- 지마켓에서는 고객 정보 보호 및 건전한 콘텐츠 문화를 위해서 신고제 및 블랙리스트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포인트가 마이너스 일 경우에는 불량등급으로 등록이 됩니다.
- 블랙리스트와 불량등급은 다르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프리미엄 상품평 쓰기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댓글 0 보기
목록보기
전체게시글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
해피
2023-09-13
8
test
2023-09-15
7
홍길순
2023-09-15
6
홍길순
2023-09-15
5
admin
2023-09-05
4
admin
2023-08-29
3
admin
2023-08-25
2
admin
2023-08-16
1
admin
2023-08-15
<<
이전
1
다음
>>

학습지원센터

02-2675-6280

상담시간 AM 10:00 ~ PM18:00(평일)

점심시간 PM 12:30 ~ PM13:30

(토·일·공휴일 휴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