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측 퀵메뉴 열기
실시간 인기검색어
닫기
공지사항
7
자주하는질문
6
질문과답변
8
1:1문의
14
결제관련문의
6
제휴문의
6
광고문의
7
결제관련문의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
BY test 2023-08-28 08:11:35
5 56 0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목록보기

학습지원센터

02-2675-6280

상담시간 AM 10:00 ~ PM18:00(평일)

점심시간 PM 12:30 ~ PM13:30

(토·일·공휴일 휴무)